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FO의 정의와 의의,그리고 현재 떠오른 미스테리

by 돈버는 지식인 2023. 7. 31.

여러분들은 혹시 UFO에 대해 아시나요? UFO는 어릴 적부터 공중파나 토론회의 주제로 많이 쓰였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UFO의 세세한 부분까지 알려드리고 현재 외계인에 대해 떠오르는 이슈들을 다뤄 보겠습니다.

1.UFO의 정의

UFO의 사전적 의미는 무엇일까요? UFO는 미확인 비행 물체(Unidentified Flying Object)의 줄임말로써 말 그대로 확인되지 않은 비행 물체라는 뜻입니다. 미국에서는 UFO라는 용어보다 UFP라는 미확인 비행 현상이라는 공식 용어를 사용합니다.  UFO는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주제이며 세계적인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아직도 풀지 못한 이 미스테리는 가끔 우리 주변을 뜨겁게 달굽니다. 그 이유는 매 해마다 UFO를 목격했다는 사람들이 나오기 때문이죠. 

2-1 현재 떠오르는 미스터리 

그렇다면 UFO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미국의 네바다 주의 호수 인근에 자리한 미국 공군의 군사 지역은 51 구역이라는 이름으로 더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많은 UFO연구학자들이 미국 정부가 이곳에 UFO잔해를 보관하고 있다고 주장하기 때문이죠.

이 주장은 1980년대 미국의 공군 군사 지역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던 밥 라자르라는 물리학자에서 나왔습니다. 밥 라자르는 미국 공군의 군사 지역(51 구역)에서 비밀 연구를 수행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의 임무는 UFO의 추진력의 원리를 연구하고 역설계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추후 그의 주장으로 인해 51 구역은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이제 51 구역은 많은 사람들이 꼭 밝혀내고 싶은 장소가 되었습니다.

2-2 현재 떠오르는 미스터리

최근 미국에서 미 하원이 50여 년 만에 다시 미확인 비행 현상( UFP)의 조사를 위해 청문회를 열었습니다. 여기서 사람들의 이목을 끈 것은 전직 군 관계자들의 주장이었습니다. 전직 해군 중위였던 리안 그래브 스는 "미확인비행현상은 하늘에 존재하지만 너무나 적게 보고됩니다. 목격하는 게 드문 일이 아닌 일상적인 일이다"라며 UFP는 과소평가됨과 동시에 UFP의 목격은 드문 일이 아니라 일상적인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전직 미 공군 소령인 데이비드 그러쉬는 "임무를 수행하며 수십 년에 걸쳐 UFA의 트럭 현상을 수집해 역설계한 과정이 있다는 걸 알았다"며 미국은 오래전부터 UFA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미 하원은 이번 청문회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진상 규명이 있을 것이라며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3.UFO의 의의

 여러분들은 UFO에 대해 어떻게 반응하고 계신가요? 어떤 사람들은 확인되지 않은 물체에 대해 관심을 갖지 않으시는 반면 확인되지 않았기에 더 호기심을 가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UFO에 대한 목격담은 매우 많지만, 그 정체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그 미스터리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우리는 관심을 더 많이 가져야 합니다.

현재 우리 지구의 기술력은 화성 근처까지 인간이 비행을 하고 다시 지구로 돌아오는 정도인데 만약 지구에서 UFO의 발견이 사실이라면 외계인들은 우리 지구의 생명체보다 훨씬 뛰어난 문명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UFO의 외계인들은 우리보다 몇억 년 앞선 문명을 내세울 수 있으며 신체적, 정신적으로 우월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관찰하고 확인하는 과정에서 그들에게 좋은 문명과 원리를 배워야 합니다.